반응형

바야흐로 캠핑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겨울이 끝나고 따뜻해지고 있죠 😎

 

2021년 캠핑을 시작하려니 슬슬 또 걱정은 역시 테트리스.

 

고민할수록 배송만 늦는다고 하죠?

 

매년 고민하다 올해는 달기로 결정.

 

여기저기 견적을 내보고나서

기름값과 왕복 시간따져서 제일 저렴한곳으로 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10H 다이아몬드 코팅 바르고 하루 경화된 상태인데

주기적으로 발라주면 괜찮을 것 같네요.

 

 

 

 

 

오토하임 카니발 아웃도어 순정형 루프박스입니다.

실물로 보니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셀프로 다이 했다면 다이할 뻔 했네요.

 

 

 

전문가 두분이서 뚝딱뚝딱 하시다가 끝났습니다.

장착 10분 걸린 것 같네요.👍

 

사용법을 듣고 출고 완료.

 

 

 

평택시 자동차등록사업소로 고고.

기존 7자리 번호판을 신형 8자리 번호판으로 바꾸기 위해서 방문하였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돈만 있으면 됩니다. 😎

자동차 변경등록 신청서를 작성해서 담당자에게 제출하면 신분증 확인 후 신규 번호를 보여줍니다.

 

거기에서 마음에 드는 번호를 초이스.

 

내심 골드번호 기대했지만~

안나오쥬😇

 

 

 

수수료 1200원인가 내고나서

번호가 바뀌는거라 등록비가 듭니다. 1.5만원.

번호판비용은 지자체별로 다르지만 여긴 3.2만원. 탈부착비 포함.

 

 

 

 

신규번호판을 받고 차량에 장착하러 갑니다.

자동차 등록증도 새로 나옵니다.

 

 

 

 

 

담당자분께서 후다닥 번호판을 교체해주십니다.

 

 

 

 

 

2년간 함께한 번호판은 반납완료.

 

이 번호도 제가 고른 번호인데 😇

 

 

 

 

 

오토하임 루프박스달고. 번호판까지 교체하니 하루가 후딱 가버렸습니다.

 

바뀐차를 보면 새차타는 느낌이 2g정도 듭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