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원도 춘천시] 강촌 숯불닭갈비 - 우물집




볼일이 생겨 강원도 춘천시로 향했습니다.


평일이라 고속도로 정체는 없어 금방 도착했습니다.


서울양양고속도로 강촌IC로 진출하여 강촌으로 향합니다.





사진찍는데 신호나와서 후다닥;;



마침 점심시간이기도 해서 닭갈비를 먹기로 합니다.


숯불 닭갈비로요.



강촌의 우물집이란곳을 찾아 들어갑니다.







메뉴판입니다.


완벌해서 나오면 먹긴 편하겠네요.


대신 더 비싸군요.






동치미가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밑반찬입니다.


나물무침은 산나물이라고 하시네요.









숯불닭갈비 초벌되어 나옵니다.


양념 2인분을 주문했는데 4피스 나오구요.


주문즉시 초벌이 아니고 


초벌뒤에 냉장보관하여 보관하시는것 같구요.


양념은 초벌된 고기위에 양념을 발라주시니 닭갈비 속속 양념이 베어있지를 않네요.ㅠㅠ







초벌된 상태니 익히기는 편하나 


생고기 상태에서 익혀먹는것보단 맛이 덜합니다. 








메밀막국수입니다.


메밀이 많이 들어가있는 맛입니다.




장점 : 초벌되어 나온다

단점 : 초벌되어 나온다...



다음에 또.. 글쎄요?ㅎㅎ









볼일 마치고 집에오니 해가 지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