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YDNEY] 시드니 달링하버 산책하기 

Darling Harbour, Sydney NSW 2000




시드니 시티에서 가까운 공원인 달링하버로 산책을 가봅니다.


월드스퀘어에서 약 400m 거리네요.






시드니에 도착한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이런 사진도 찍었군요.






오 시드니야 오 오 하면서 찍었던 사진같네요.








의미없는 사진들입니다.


포스트차량이라 찍었던거 같기도하고...








달링하버가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CROSS CITY TUNNEL 

현금부스는 없네요.


E 태그는 전자카드 형식의 카드를 태그하는거 같고

e패스는 하이패스처럼 통과하는 개념같네요.







살랑살랑 걷다보면

달링하버에 도착합니다.


돈내고 타는 트레인도 있네요.ㅋㅋ


성인 4.5불 / 유아 3.5불







달링하버 입구에 있는 텀바롱공원입니다.

(Tumbalong Park, 11 Harbour St, Sydney NSW 2000)


텀바롱공원과 달링하버가 이어져있지요.








하버답게 갈매기.








근데 여기 갈매기들 사람 안 피하...







텀바롱공원에서 달링하버로 가는 길목입니다.


여기를 따라 걷다보면








달링하버가 나옵니다.

ㅋㅋㅋ







남반구의 하늘은 높고 파랍니다.


한국에서 보던 하늘과는 다른 하늘.







시드니 컨벤션 센터입니다.

사진속의 컨벤션센터는 2010년의 모습이고 

2018년 현재  새 건물로 재건축을 했네요.

(Sydney Convention centre)


이사진의 건물은 이제 역사군요.ㅋㅋ







커먼웰스뱅크 사옥입니다.








등갈비같은 구름











시드니컨벤션센터 앞의 조형물입니다.













재건축 전의 시드니컨벤션 센터.








대형이정표.

직관적이죠?






모노레일도 다닙니다.







오래되어 보이는 철교.








군함.








그러고보니 시드니 살면서

모노레일은 한번도 안타봤군요.







건물 사이로 시드니타워가 보이네요.


시드니타워도 가봤어야되는데 ㅜㅜ...


시드니 살면서

시드니타워도 못가봤네요.










아마 돈 아까워서 그랬던거 같은데

2018년 현재, 입장료를 찾아보니 20달러네요.


그냥 안간듯.








시드니올림픽 조형물입니다.

2000년에 치루었습니다.






주모!!!






저게 그 돈내고 타는 기차입니다.


걷는게 빠른건 안비밀








달링하버에 있는 중국정원(Chinese garden)입니다.


별거 없어요.







배고프니 마켓시티갑니다.






사랑해요 갓뚜기







맛있어 보여서 구입한 Winter Melon Tea.


메론티가 아니고 동과쥬스입니다. 


맛없...








마켓시티 핸드폰매장을 찍어봤습니다.


스마트폰 쓰고 싶은데 비싸서 피쳐폰 씁니다.


피쳐폰...









시드니는 트램도 다닙니다.


안타본건 안비밀









어딜가나 있는 차이나타운


호주라고 예외는 아닙니다.







아직까진 백수라서 이런 사진도 찍었네요.


직원구함도 이쁘게 출력해서 붙여놓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