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구의 배꼽! 울룰루(Uluru) 여행하기. 

(Ayers Rock Airport)


SYD - AYQ



지구의 배꼽이라 불리는 울루루는

호주의 노던 준주(Nothern Territory)에 위치해있습니다.


시드니에서는 비행기가 가장 빠르지요.




저 멀리 싱가포르항공의 A380이 보입니다.







오늘 시드니에서 에어즈락까지 탑승할 비행기는

버진블루 봄바르디어 ERJ-190입니다


버진블루는 버진아틀랜틱의 호주LCC 입니다.


요금이 젤 싸더라구요.







근데 기내 세이프티 카드는

버진 오스트렐리아의 B737용이 들어 있...




레그룸은 넉넉합니다.








어쩌다보니 창문이 2개좌석이네요.


좋아요







대한항공 카고기가 랜딩했습니다.


해외에서 보는 국적기는 정말 반갑지요






이륙합니다.









저 멀리로

시드니시티가 보입니다.







은은한 간접등이 이뻐서 찍었습니다.


좌석배치는 협동체다운 3-3 입니다.









항공사고수사대는

기내에서 봐야 꿀잼.






창문이 더러워요.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3~4시간 소요된걸로.









황량한 사막같은 땅이 나오고

착륙을 준비합니다.






저 멀리 보이는것이 Ayers rock입니다.


장관이쥬







착륙하고 보니

진짜 사막같네요.






탑승교(보딩브릿지)가 없는 공항입니다.


스텝카를 통해 내립니다.








공항은 1층건물로 되어 있으며

출발/도착 모두 1층에서 이루어집니다.


짐 찾는곳 옆이 체크인카운터이고, 로비입니다.






본래 계획은 공항에 도착 후

렌트카를 빌려서 렌트카로 돌아다닐 계획이였는데...


100% 사전예약제입니다.


렌트카 카운터에 물어보니

남는 차 없답니다. ㅠㅠ


ㅠㅠ....



그래서 관광지도 하나 받고

어떻게 움직이냐 했더니

버스타고 가랍니다.


ㅋㅋㅋ







버스타고 갑니다. -ㅅ-


2층버스 맨 앞자리입니다.






분위기 좋은 적당한 숙소 찾아 들어가서


4인실을 독방으로 빌립니다.


전 혼자 쓰는게 좋거든요.







주차장의 현대 i30가 두개 있으니

전혀 호주같지 않네요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