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ydney] 호주 야생캥거루 발견. 

(Lithgow, NSW 2790)



시드니트레인을 타고 시티에서 1시간정도 거리의 Lithgow라는 도시입니다.


제가 워홀을 보냈던 도시이기도 한데요.



호주엔 정말 야생캥거루가 있습니다.

ㄷㄷㄷ;






차타고 이동하다 발견.











줌을 당겨보니 캥거루가 맞죠?


wow











온순해 보인다고 해서 접근하면 절대 안된다고 하네요.


킥 맞으면 최소 기절


캥거루는 승질도 더럽다고 합니다.








차를 주차하고 멀리서 지켜만 보았습니다.


마치 동물원 온거 같네요.










참고로 마트에서 캥거루 고기도 판매합니다. 


울월스나 콜스가시면 손쉽게 캥거루 고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돼지고기 수준. 맛은 그닥...








이거슨 QANTAS입니다.










민가에 내려와 한가로이 풀을 뜯습니다.


동네 주민도 접근만 안할뿐 신경은 크게 안쓰네요.








이것저것 뜯어 먹더니 다시 산으로 돌아갔습니다.



어메이징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